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로드FC 033]로드걸 임지우 활약 스틸컷 모음
    카테고리 없음 2016. 9. 25. 12:57
    반응형

    지난 24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종합격투기 '샤오미 로드FC 033(XIAOMI ROAD FC 033)' 대회에서 로드걸로 활약한 임지우의 활약상을 스틸컷으로 보아봤다. 


    임지우는 작년 12월 로드걸 선발대회에서 당당히 우승을 차지, 같은 달 26일 중국 상해 동방체육관에서 열린 '샤오미 로드FC 027)XIAOMI ROAD FC 027 IN CHINA 대회를 통해 로드걸로 데뷔했다. 


    당시 임지우는 “내 인생에서 가장 큰 경험이었다. 많은 팬 분들이 계신 곳에서 데뷔를 할 수 있게 돼 영광이었다.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아서 노력을 많이 해야 할 것 같다. 앞으로 로드걸로 활동할 앞날이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힌 바 있다.

     

    임지우는 로드걸이 된 후 각종 행사에 참가했다. 대회는 물론이고, 봉사활동, KFSO 종합격투기 대축제, 기자회견에도 빠지지 않았다. 바쁜 활동에도 불구하고 임지우는 항상 미소를 잃지 않으며 최선을 다했다.


     

    임지우는 “로드걸은 내 인생을 바꾼 터닝 포인트다. 로드걸이 된 후에 자기관리를 더 열심히 하게 됐다. 중국어 공부도 하고, 운동에도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있다. 중국에 여러 번 다녀오면서 경험도 많이 쌓이고, 나 자신에게 큰 발전이 있었다.”라며 “사진을 요청하시고, 사인을 해달라고 하시는 분들도 많다. 로드걸로 활동하는 것이 정말 행복하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으로 노력하고 있다”라며 로드걸이 된 후에 달라진 생활을 전했다.


    이번 로드FC 033 대회에서 임지우는 로드걸 선배인 최슬기, 공민서 등이 없는 상황에서 로드걸 데뷔 무대를 가진 왕지윤을 이끌며 무난히 대회를 치러냈다. 로드걸로서 합류한 지 10여 개월 만에  '로드걸팀'의 리더로서 첫 대회를 치른만큼 앞으로 더욱 더 능숙한 활약을 기대해 봐도 좋을 듯하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