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오롱 한국오픈 골프] "소셜갤러리 550명 모집!!"
    카테고리 없음 2012. 10. 12. 17:41
    반응형

    매년 새로운 마케팅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코오롱 한국오픈이 이번 대회에는 보다 스마트한 방법으로 고객들과 커뮤니케이션하는소셜 갤러리를 모집한다.

     

    ‘소셜갤러리’는 말 그대로 본인의 SNS채널을 통해 한국 오픈을 홍보하는 홍보대사로, 소셜갤러리들은 이번 대회를 위해 특별하게 제작된 NFC(Near Field Communication)칩이 내장된 eKOLON카드를 이용해 대회장 곳곳에 설치된 16개의 리더기에 지급된 카드를 접촉하는 방식으로 대회 홍보를 하게 된다.

     

    본인의 SNS 계정에 직접 멘션을 입력하는 것과는 달리 NFC카드를 단말기에 접촉하면 대회운영위원회가 사전에 입력해놓은 텍스트가 자동 업로드 되는 방식으로 운영되는 만큼 기존 SNS와는 다른 독특한 소셜 커뮤니케이션을 경험하게 된다.

     

    소셜갤러리는 10 14일까지 모집하며,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코오롱한국오픈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olonkoreaopen)을 통해 댓글로 신청할 수 있으며, 동행하고 싶은 친구와 함께 응모도 가능하다.  




     

    소셜갤러리는 10 16일 발표하며, 소설갤러리로 참가하는 고객에게는 신청 희망일 대회입장권 1매와 소셜갤러리 기념 패키지(전용eKOLON카드, 카드홀더, 파우치 or 모자)를 전원에게 증정하며, 게릴라 이벤트, 포토상, 태그상 등 소셜갤러리 전용 프로모션에 참여해 푸짐한 경품의 혜택도 볼 수 있다

     

    올해로 55회째를 맞는 코오롱 한국오픈 골프선수권대회는 10 18일부터 천안 우정힐스C.C에서 양용은, 이시가와료, 배상문,노승열, 위창수 등의 선수가 참여한 가운데 4일 동안 진행된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